1880년부터 오늘까지 당신의 피부를 지켜온 더모 수아비나 

수아비나의 명성은 1880년 스페인에 작은 마을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오렌지 밭에서 고생하는 농부들의 갈라진 입술을 본 비첸테 칼두치 솔소나 약사가 연고를 개발했습니다. 

 고급스러운 향과 뛰어난 진정 효과로 입소문이 커져 1916년에는 ‘수아비나’ 이름의 브랜드로 본격적으로 판매하기 시작합니다. 

 140년간 오리지널 포뮬러를 지켜온 수아비나는 현재 4가지 립밤과 핸드 크림, 그리고 내추럴 솝까지 확장했습니다.

 100% 네추럴 에센셜 오일 블렌딩으로 완성도를 높인 스페인의 프리미엄 립케어 수아비나를 만나보세요.

수아비나는 매우 부드럽다는 뜻이다

Suave [수아베] + Ina [이나] 

부드럽고 순하다 + 엄청, 매우 

1940년도에 Laboratorios Calduch 스페인 피부 전문 제약회를 설립 하며 "비야레알 연고"로 불리던 제품을

 오늘 까지도 알려진 Dermo-Suavina 브랜드로 변경했습니다.

모던 하고 클레식한 뉴트로의 감성


나무부터 금속 그리고 플라스틱 용기까지 시대의 흐름에 따라 다양한 용기로 발전했습니다. 

마카롱을 연상케 하는 둥그런 용기는 수아비나의 부드럽고 순한 이미지를 상징합니다. 

2017년 Global Packaging Design Pentawards를 수상 했습니다.

Safe Ingredients

까다로운 유럽 기준을 따르며 모든 제품은 파라벤, 인공 향,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ffective formula

더모 수아비나 제품은 효과적인 기능과 제품력에 중심을 두고 개발을 합니다.

방부제를 덜 쓰고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신뢰할 수 있으며 동시에 사용감이 우수한 제품을 만듭니다.


Unique blend of natural oils

수아비나의 모든 제품에는 인공 향을 사용 하지 않습니다.

달콤 상큼 찌릿한 오리지날 포뮬러의 시그니처 향은 유니크 하고 잇찌 모합니다.


Made in Spain

이 역사와 전통을 지키고 최고의 품질과 효과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연구부터 디자인 공정까지 스페인 현지에서 까다롭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floating-button-img